거상 사냥터 저렙 1~30 까지 레벨별.~

거상을 처음으로 시작을 하게되면 어디서부터 사냥을 하여 레벨을 올려야할지 잘 모를텐데요. 필자의 경우에도 5년전에 거상이라는 게임을 한참 즐기다가 다시 시작을 할려고 하니 어느 사냥터에서 레벨을 올려하는지 한참을 찾아본적이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거상이라는 게임은 용병을 고용하고 장비를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무자본으로 사냥을 해서 골드를 모우는과정이 그리 쉽지많은 않은데요. 그래서 필자가 지금 까지 격어오고 레벨1부터 무자본으로 골드를 모을수잇는 저렙 사냥터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략 레벨 30까지로 정한것은 사냥터 적정렙을 정한것으로 그 이상의 렙이 오르면 다음단계의 사냥터로 옮길수도 있지만, 자본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좀더 사냥을 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 레벨 1부터 ~ 20까지의 사냥터.

 

가장먼져 가야할곳은 초보수련장 으로 지도( M 키 ) 를 누루고 특수지형을 보시게 되면 쉽게 찾아가실수가 있습니다. 레벨 20 이하까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오릴수가 있습니다.

 

 

 

처음시작시에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초보수련장에서 렙10~ 정도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중국의 저작거리 바로 오른쪽에 위치한 차우차우 라는 몬스터를 사냥하시면 됩니다. 대략 렙 10정도 부터 사냥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낡은조총( 시세 저작거리에서 5~10만에 거래됨.) 이라는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극초반에 저렙 노가다로 가장 추천할만한 사냥터 이기도 합니다.

 

 

 

중국 저잣거리 오른쪽에 보시면 차우차우가 많이 잇습니다..

 

 

- 레벨 20 부터 ~ 30 까지의 사냥터 소개.

 

 

렙20정도가 되셨다면 저잣거리에 들어가서 대전 방향을 출구로 나갑니다.

 

 

 

 

지도(단축키 M 키)를 누르시고 특수지형을 선택하여 보시게되면, 대관령과 천녀호가 있습니다.

 

 

 

먼저 천년호 던전으로 가보도록 할까요.

 

천년호 던전에 들어가보면 적고적이라는 몬스터가 있는데, 본케렙이 20정도에 용병이 10렙대면 사냥이 가능합니다.

 

초반에 렙업을 하고 골드를 쉽게 모을수있는곳으로 뼈바늘과 녹색정기의돌을 얻을수가 있습니다.  뼈바늘은 상점에 팔면 12,000 골드를 얻을수 있고, 녹돌은 저잣거리에서 3만 골드정도에 거래가 됩니다.

 

 

 

천년호에 들어가셔서 적고적 이라는 몬스터를 잡아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대관령 던전으로 가보도록 할까요.

 

 

 

이곳은 호랑이 몬스터를 사냥하시면되는데 적고적에 비해서 좀더 약하고 몰이사냥이 가능합니다.

 

 

 

호랑이를 잡게되면 잡고기(저잣거리 2.5 ~3 만골드 정도.)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초반사냥터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대략 정리를 해드리면 수련장에서 약간의 렙업을 하고 중국에서 차우차우를 사냥하면서 용병을 구입하고 렙20정도가 되면 천년호에서 적고적이나, 대관령에서 호랑이를 잡으면서 렙업도 하고 노가다를 하시면 됩니다.

 

위에 소개해 드린 사냥터의 경우 렙업도 잘되고 극초반에 용병이나 골드 노가다를 할수있는곳으로 개인적으로 필자의 경우에는 적고적의 뼈바늘은 상점에 바로 판매가 가능하고 녹돌의 경우에도 저잣거리에서 쉽게 거래가 되어서, 초반 노가다를 하기에 좋은 던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