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케릭터강화하기.!

방가워요.^^ 얼마전에 괜찮은 모바일게임이 없을까 이리저리 알아보게 되다가 영웅 for 라는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나서 지금은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즐기고 있는 유저로 며칠만에 꽤 쓸만한 영웅들을 모았네요. ㅋㅋ

 

간단하게 영웅 for에 대해서 말하자면 과거의 역사속에서 활약하던 인물을 얻어서 스토리모드나 도전모드를 진행하게 되는데 저는 시작을 하고 하루만에 홍길동과 호태왕 광개토를  얻을수가 있었답니다..

 

아마도 유저들을 모우기 위한 전략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데요.. 이렇게 처음에는 좋은 케릭터를 좀더 강하게 진화를 시켜 주어야 하는데 그전에 진화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케릭을 +5까지 강화를 시켜 주어야 한답니다.

 

 

먼저 내가 원하는케릭을 강화시켜 주기 위해서는

 

로비에서 왼쪽하단에 '파티관리' 로 갑니다.

 

 

 

다양한 케릭이 있는데 여기서 강화하고 싶은 케릭을 선택하여 보도록 할까요.

 

 

 

저는 처음시작시에 얻은 검사 제노아를 좀더 강력하게 강화를 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 강화 레벨은 +5 까지로 사냥을 하다보면 1성이나 2성의 동료를

 

일정한 확률로 얻을수가 있는데

 

필요없는 영웅을 재료로 추가하여 강화를 시켜줄수가 있답니다.

 

 

 

재료 영웅은 10개까지만 선택할수가 있고 저는 1~2성 케릭을 선택하여 보니

 

 강화 골드와 예상강화 레벨이 나타나게 되네요.

 

 

 

짠~ 강화성공을 하게되면 머리 오른쪽 부분에 +2 라고 나타나게 되죠..

 

 

이같이 +5 강화를 시키고 나면 나중에는 3성에서 4성으로 진화도 가능하답니다..

 

물론 처음부터 등급이 높은 6성이나 7성의 영웅을 획득하면 좋겠지만

 

순차적으로 키워나가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