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for kakao 7성 등급표 알아보다.

방갑습니다. 나만의정보 인사드립니다. 최근에 7월달이 접어들게되면서 더운여름에 방학시즌이 시작되었는데, 다들 무더운여름을 잘 이겨내고 계신지요.? 아마도 방학을 이용해서 PC방등에서 게임을 즐기는분들도 많이 계실듯 합니다. ㅋㅋ


영웅 카카오에서는 5월 이후에도 새로등장하는 화려한 케릭터들이 많이 나와있기는한데, 아쉽게도 아직 최근의 7월등급표에는 포함되지 않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고 스킬이 괜찮은 길가메시, 아랑사, 아프로디테와같은 영웅등이 포함이 안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조금 시간이 지나고나서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후에라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7성 등급표는 개인적인 기준이 아니라 포럼이나 커뮤니티등의 표를 참조하여서 사냥과 결투장기준의 순서대로 제가 직접 작성하여 본것입니다.



현재까지도 모든컨텐츠에서 강세를 보이고있는


 영웅으로는, 진진, 광개토대왕, 알렉산더, 황진이를 들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도 알렉산더로 스토리를 진행 하고 있네요. ㅋㅋ




5성인 호태왕 광개토입니다. 뽑아놓고 렙업만 시킨다음에 강화는 아직까지 하지는 않았네요..




마그누스 알렉산더 최고강화를 시킨 7성입니다. 

역시 모든 컨텐츠에서 강세를 보이고 이는 케릭터 입니다. 



6성의 명월 황진이로 우리나라의 조선시대폼의 케릭터로


 외형도 이쁘지만 스킬또한 화려하네요. ㅋㅋ



나머지 괜찮은 케릭터들은 표를 참조하시고 하나둘씩 모아주시면 되겠네요.. 필자의 경우에는 모험을 진행하고 있는 상위케릭터 몇개만 모아놓고, 나머지는 내 취행대로 선택을 하여 영웅을 키우고 있는 중인데, 앞으로 좀더 새로운케릭이 등급표에 포함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