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으로 고등어구이 상큼한 오이무침 먹었다

오랫만에 점심으로 고등어구이 먹었다.

친구랑 외출나갔다가 시간도 되었고 해서 가까운곳에 들어갔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반마리가 구워져서 나왔다.

계란찜도 같이 나왔는데 둘이 같이먹으니

나에게는 남김없이 먹을 수 있었다.

 

할머니들 여럿이서

여기 음식들을 하고 계셨는데

찬이 그렇게 많거나하지 않았지만

오이무침이 새콤하기도하고 상큼하면서

내입맛에는 맛있어서 더가져다 먹었다.

그리고 깻잎은 양념장이 맛있는지 밥과 잘 어울렸다.

자주는 아니지만 우연히 들어간 곳에서 괜찮은 음식을 먹게되면

기분도 좋아지고 잘먹게된다.

 

 

주문하니 이렇게나왔다. 가격은 6천원이던가 6,500원이던가

기억이 잘안나지만 그쯤이었다.

 

 

반마리 고등어이지만 잘익혀서 그런지

나는 맛있었다.

 

 

같이 나온 계란찜이다.

된장찌개가 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김치와 김 멸치볶음 깻잎무침이었다.

 

 

반찬중에 내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오이무침.

새콤하면서 상큼하고 개인적으로 방법을 물어보고 싶었지만 그럴수는 없어서 리필만해서 먹었다.

 

 

아마도 내기준으로 한마리면 남았을 것 같고 기름기가 별로없어서 마음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