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A+ 상급룬 고정합성 도전후기

모두의마블 게임에서 A+ 상급룬 3개를 가지게되었다.

어떻게 활용해야하나 싶어서 읽어보니

같은급으로 고정합성하면

S+ 오딘, 화이트프로이트등

포함해서 이벤트 캐릭터가

나온다고되어있었다.

22종중에 1종 확정 획득이다.

나또한 굳이 오딘이 아니라도 가지고 싶은

캐릭이 있기에 도전해보기로했다.

 

그전에 먼저 하나당 최대로 강화시켜야한다.

그래야만 합성을 할 수 있다.

두가지 모두 각각 MAX로 만들었다.

그동안 대체적으로 해보면

내가 가지고있는 중복이 나온적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아니기를 기대하면서 해보았다.

그럼 이제 상급룬으로 나에게 어떤 캐릭터가 나오는지 봅시다.

 

 

캐릭터카드가 많은데 A+등급에 보면 왼쪽 상단에 보면알듯이 상급룬이있다.

그위에 2개가 더있는데 캡쳐를 하다보니 이것만 나왔다.

 

 

2가지 모두 A+25로 강화시켰다.

그래서 합성으로 가니 할수있는것만 나온다.

 

 

그래서 두가지를 놓으니 오른쪽에 이벤트합성이 뜬다.

 

 

3

2

1

제발 내가 원하는것중에 하나로 나오길바라며

 

 

쨔잔~

내가 원하는것 중의 하나인 S+ 달콤한 마히로 나왔다.

전에 이것을 가지고 싶어서 다이아사용해서 열심히 할때는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생각도 못한곳에서 나와서 좋다.

 

 

능력을 보면 건물3개 건설시 33%로 시작지점 이동하며 월급의 100%추가 획득

(성장효과 : 미발동시 +3%씩 성장, 발동시 초기화)이며

또한 내 랜드마크 도착시 70%로 블랙홀 생성되고

블랙홀도착시 70%로 원하는 내땅 즉시 이동이다.

두가지 모두 좋은 전용스킬이다.

가지고 싶은것이었기에 더욱 기분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