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왓슨 캐릭터 능력들

모두의마블 S+ 왓슨 캐릭터 가지게되었다.

철자교환에서 두가지 모두 글씨를 찾게되면서 받게되었다.

동시에 된것이 여러가지중에

카라스와 왓슨이 동시에 올라왔는데

고민하다가 고른것이다.

내가보기에 좋은것으로 한것임으로 개인적취향이다.

 

내가한것은 프카팩에서 나오면서 되었다.

기간이 2017.1.12.16:59분까지이기에 오늘이다.

다행히 그안에 맞추어진것은 했고

아직 덜한것이 있긴한데

시간안에 내가 원하는 글자가 더 나올 수 있지않을까해서

혹시나 하는마음에 오후에 남은것도 해보려한다.

 

 

두개다 글씨가 맞추어지니까 이렇게 나온다.

자음이다.

 

 

왼쪽의 보상받기 클릭하고

 

 

누르니 이렇게 나온다.

 

 

캐릭티가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보면은

올림픽 지역 도착시 90%로 선택한 내 지역을 랜드마크로 만들고 주위 4칸 유저를 끌어당긴 후 속박

(랜드마크 선택 시에도 끌어당김 기능적용)

모서리 지역에 직접 도착시 50%확률로 모서리 지역 및 맵 특수 지역중 한곳으로 선택 이동

보면 알겠지만 모서리 기능을 이용하니 선택해서 하기에 갈 수도 있지만 안가도 그만이다.

또한 랜드마크 주위본인이 안가고 클릭만해도 가능하기에 좋다.

 

 

추천행운아이템을 보면

각성도깨비곰돌이 지옥행가이드북 스피드레이서의헬멧 강화된블랙홀추진기가 있다.

캐릭터의 모자란 부분을 잘할 수 있게 도움이된다.

그외에도 보면 기본적으로 가지고있는 7가지들도 매우좋다.

주사위컨트롤은 100이며 인수비용할인또한 97나된다.

 

 

일러스트를 눌러보니 발랄한 느낌이 드는 것이다.

귀엽기도하다.

 

 

왓슨 글씨가 완성되었을때 카라스도 완성되었다.

둘중하나를 골라야해서 완슨누르고 나니 자음ㅅ이 없어져서 ㅋㄹ자음 남아서 현재는 하나 부족이다.

그때는 하기전에 완성되었기에 또다시 프카팩을 열었지만 중복되는 글자가 나와서 아쉬웠다.

 

 

현재 남아 있는 자음 글씨들이다.

이것은 있어서 뽑을지 말지 생각중이기도하지만 시간전에 다른글자가 나올 지도 몰라서 기다리는 중이다.

 

 

화이트헬렌이다.

 

 

S+핫 인기 캐릭터이다.

보면 알겠지만 중복되는 글씨들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