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위치기억 방법!

 아마도 리니지1을 플레이해보셨던분들이라면 리니지m 이라는 모바일게임나와서 너무나도 좋았을텐데요. 무엇보다 갠적으로 저같은경우에는 편하게 자동으로 사냥을 할수있다는점이 가장마음에 들었던거 같습니다. 물론 안좋다는분들도 계신듯하지만요.


리니지m을 며칠동안 꾸준하게 플레이를하며 퀘스트를 깨다보면 일정렙이 올라가면 반복되는 사냥터가 있는데 특정한지역을 걸어서다니기에는 너무많은시간이 소요가 되어서 불편할수가 있지만 '위치기억' 이라는 기능을 활용한다면 누구나 손쉽게 내가 원하는사냥터를 이동할수가 있습니다.


이전에도 맵에따른 장소를기억하는 기능이 있었는데 리니지m에서도 마찮가지로 위치를 기억할수가 있답니다. 유저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기억된장소로 이동을 하기 위해서는 축순(축복받은 순간이동주문서)가 있어야하는데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상점에서 구입을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먼저 내가기억하고자하는 위치(맵)에 기억을 해놓고 싶다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오른쪽상단 미니맵바로 하단의 위치표시모양을 누르면 장소를 기억하겠냐는 문구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




아래와같이 현재 내케릭이 위치한맵에서 장소를 기억하겠습니까?라는 창이 나오면 현재맵의 이름이 나타나고 '확인' 단추를누르면 위치를 기억할수가 있습니다. ▼




기억 편집창에서는 맵의 이름이 나오는데 '이름변경' 을 선택하여서 내가 지정한위치의 이름을 기억하기 쉽게 바꾸어줄수도 있답니다. ▼




기억한 장소 편집창을 불러오고 싶다면 가장상단의 오른쪽메뉴에서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기억' 아이콘을 선택하게되면 '기억 편집' 창을 불러올수가 있네요. ▼



 

참고로 던전안에 있는경우에 위치기억 아이콘을 누르면 '기억 저장이 불가능한 지역입니다.' 라는 문구나나타나며 기억이 되질않습니다. 아쉽게도 던전으로는 기억을 할수가 없네요.;; ▼




기억 편집은 최대 50개의 맵까지 등록이 가능하므로 자주 찾아가는 사냥터인경우라면 되도록이면 기억을 해두는것이 좋겠어요.. 그리고 축순을 얻기 위해서 길드를 들어야하니 저도 길드를 찾아봐야겠네요.. ㅋㅋ 지금까지 위치기억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