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속성별로 정리.

갠적으로 다양한 모바일겜을 즐기면서 여러가지의 케릭터가 나오는게임을 즐겨하는데 그중에서 데차의 경우에는 매달마다 새로운 차일드가 나오게되면서 등급표의 기준이 바뀌는듯하네요.


12월달을 기준으로하더라도 클마스복장을 하고있는 세인트 니콜 차일드를 얻기위해서 라그나 브레이크던전을 계속해서 플레이하면서 얻게된 케릭이기도 한데요. 이미 몇달전부터 꾸준하게 S급을 차지하고있는 차일드가 있기도 한데요.


데차를 즐겨하는 유저라면 아시겠지만 워낙에 다양한 컨텐츠가 많이 있어서 속성이나 직업별로 유리한케릭터들이 존재하므로 어떠한 차일드가 가장좋다 라고 평가를 하기보다는 평균적으로 좋은케릭터를 정리해 볼수가 있습니다.


■ 아래의 등급표의 기준은 공식카페와 포럼등을 참조하였으며 갠적으로 데차를 플레이해오면서 약간의 수정을 통해서 직접 표로 만들어본것입니다. 데차를 즐겨하는 유저라면 참조정도만 하시면 좋을듯싶네요.




■ S급으로 꾸준하게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차일드 중에서는 아군의 전체력회복과 방어력 증가를 동시에할수있는 방어형케릭 다나, 방어력 증가보유와 무적을 통하여 아군의 상태이상을 해제하는 방어형 메두사, 그리고 구속형 리타정도가 되겠네요.




■ A급으로는 어느정도 괜찮은정도의 차일드로써 크람푸스, 하데스, 루살카, 4성이지만 3연타의 방어무시의 데미지와 추가데미지를 가하는 신비의 아르테미스 정도가 되겠네요.




■ B급으로는 쓸만만정도의 차일드로써 아군전체의 보호막과 자체힐링의 다나 하위호환의 마르스, 디버프를 걸어서 체력관리를 환란하게 만들고 추가데미지로 3인 1타를 공격하는 마프데트, 약점 공격상승과 시간감소를 가지는 루나정도가 되겠네요.




■ 12월달의 클마스에 출시된 세인트 니콜은 목속성의 공격형 차일드로 라그나던전을 열심히 플레이한 결과 25일인 크리스마스가 지나서야 얻게된 케릭터네요. 




이밖에도 독특한 스킬들을 사용해서 등급을 정할수없는 다양한 차일드가 존재하므로 유저을의 주로하는 컨텐츠에 맞게 차일드를 선택할수가 있겠는데요. 럼블을 즐겨 도전한다면 그에맞는 팀을 구성하는것도 중요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