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되의 복귀이벤으로 얻게된 패왕동료선택권

두달여만에 다시시작해본 별되에서 복귀특별 이벤으로 MAX 패왕동료 선택권이 1개가 주어졌네요. 와! 몇달동안 패왕케릭을 얻기위해서 많은 노력끝에 5명의 케릭을 얻었지만 강화가 어려워서 거의 포기상태에 있었는데 말이죠.


MAX 강화가 완성된 패왕을 보상으로 받을수있어서 너무나 좋은거 같네요. 몇달만에 새롭게 시작해보니 처음보는 패왕들이 대거추가된거 같은데 그중에서 '페왕 라스테아 테린' 이라는 케릭의 선호도가 가장높아서 선택을 해보았답니다.


테린이외에도 못보던 패왕이 몇가지가 보이며 랑랑, 나이아 티히, 제르엘, 프란시스, 아시아등.. 이 보이며 사제 알레리아도 선택하고싶은 영웅중에 하나이네요. 저는 선호도가 가장높은 라스테아 테란을 선택해 보았답니다.


별되는 자동으로 사냥을 진행하게 되어 유저가 컨트롤할일이 없어서 스킬을 보는재미가 있는데, 특히 소환사의 경우에는 다양한 영웅들을 소환하여 사냥하는 장면이 재미가있는데 테란은 1렙부터 3명의 기사를 거느리고 사냥하는장면이 너무나 독특해 보이네요. 



복귀유저 특별이벤으로 로그인 1회시 MAX 패왕동료 선택권 1개가 주어진답니다. 6월 27일까지만 획득이 가능한데 다행히도 저는 25일에 접속을해서 얻을수가 있었네요. 




현재의 패왕선호도를 보니 라스테아 테린이 압도적으로 높으며 다음으로는 다르킨 드라시르, 이실리엔등으로 이어지게 되며 가장 하단부분에 소환사 테린을 선택할수가 있네요.




R등급의 소환사 패왕 라스테아 테린+MAX 영웅이 선택되었습니다. 우와~ 외형이 거의 여신급이로 아름답고 잠깐의 사냥을 진행해보니 테린주위에는 3명의 기사가 호위를 하고 있더군요 ㅋㅋ 다음번에는 따로 테린의 장비와 스킬정보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