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만들어준 김치 감자탕 맛이좋다

김치 감자탕 먹었다. 동생이 저번에 밀전병고추잡채를 해주어서 엄청 잘먹었더니

내가 잘먹기에 그거와함께 김치와 돼지등뼈로 감자탕을 만들어서 함께 주었다.

동생이 음식 솜씨가 좋다보니 무엇을 해주어도 다 맛있다. 난 동생에 비해서 음식솜씨가 많이 부족해서. 김치도 알맞게 잘 익은상태에서 해서 밥과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다.

고기도 잘익고 거기에 내가 잘먹는 다시마쌈까지 했다. 양념장도 별도로 만들어서 너무너무 맛있었다.

 

 

김치 감자탕 고추잡채다

 

 

맨위에 국물도 김치랑 잘 어우러져서 맛있다.

 

 

다시마쌈이다. 양념장도 젓갈로했다는데 맛있었다.

 

 

김치가 너무 맛나서 밥과 먹어도 너무 맛있었다.

 

 

고기에 돼지고기살도 많았다.

 

 

또먹고싶다.

 

 

김치가 잘 익어서 더욱 잘어울리는 김치감자탕 이다.